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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ident_handling 사고처리 - 상상디자인의 사고처리 방법입니다.

|사고처리

 사고처리 안내
  사고처리는 출고된 제품이 모두 반품 처리 되어야 하며, 재작업 진행은 원본 데이터[최초 진행데이터]로 다시 진행됩니다.

  별도의 경우 물건을 반품받지 않아도 불량 확인이되는 경우 선접수,진행이 가능하며,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색상번짐, 재단오류는 제품이 반품된 이후 재작업이 진행됩니다.

  불량이 발생한 제품은 일주일 이내에 사고처리 문의를 주셔야만 처리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디자인 작업이 진행되지 않고 접수만 되어있는 경우 100% 환불

  디자인 작업이 진행되어 시안작업이 끝난경우 디자인비용 공제 후 차액 환불

  최종 교정 후 인쇄진행[필름출력, 판 짜임 등]시 환불 및 주문취소 불가

  배송지연 및 사고

  분실 : 환불 또는 재작업

  훼손 : 훼손된 인쇄물의 수량만큼 환불 또는 추가인쇄 [단, 포장 밴딩으로 인한 구김현상은 사고처리 되지 않습니다.]

  지연 : 택배사 영업일[주말 및 휴무일제외] 기준 1~3일을 초과할 경우 배송회사의 약관에 따라 처리됩니다.

  배송 사고[파손 및 분실]는 소비자, 제작사, 운송회사 등의 과실비율[바인딩 자국 제외]에 평가에 따라 처리됩니다.

  인쇄 공정상 지연 또는 배송 지연으로 인해 납기일 보다 늦게 납품[오배송]이 된 경우 신문삽지, 배포임금 지급 등 지연에 따른 불이익은

   - [상상디자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필요하신 일정을 체크 후 충분한 여유를 두고 주문해주십시오.

  인쇄불량[환불 불가]

  정상적인 데이터의 제작공정상 인쇄불량은 ​재인쇄 처리됩니다. 예] 인쇄얼룩, 재단불량[3mm이상 밀린경우]등

  같은 데이터로 진행한 인쇄물의 색상차이는 불량으로 볼 수 없습니다. 예] 이용안내 참조

 ​ 재단 오차범위 초과. 예] 명함은 3mm이상 오차범위 발생시 재인쇄 처리됩니다.

  오타 및 원고누락[사고처리 불가]

  시안확인 및 교정시 틀린 부분이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 주십시오.

  수정이 있을경우 최종시안을 반드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예] 알아서 해주세요, 안봐도 될꺼 같아요 등 차후 문제 발생시 처리불가.

  차후 불이익이 없도록 꼼꼼한 시안확인 바랍니다.

  드리는 말씀

  당사의 과실로 인정되는 경우 재인쇄 처리를 원칙으로합니다.

  인쇄물의 특성상 기성제품을 판매하는것이 아닌 주문제작물 이다보니 재작업을 하더라도 몇일 소요될수 밖에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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