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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_contract 작업규약 - 상상디자인 작업규약입니다.

 |주의사항 및 작업규약

 

  입금 및 진행
  인쇄물은 주문제작 방식이므로 선결제 후 접수 및 시안작업이 진행됩니다.

  부득이한 경우 50%이상의 선결제 후 시안작업이 진행되며, 시안 최종 컨펌 후 잔금 완납 확인 후 인쇄 및 제작을 원칙으로 합니다.

  작업물의 진행 순서는 입금된 순으로 하며, 문의전화를 하셨더라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경우 작업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파일접수 주의사항

  인쇄만을 의뢰하시는 경우, 작업자의 부주의로 인한 데이터 오류 및 원고 누락 등의 경우는 사고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인쇄사고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내 이용안내 등의 항목들을 숙지 후 이용해주십시오.

 ​ 고객이 직접 디자인한 파일을 인쇄하며, 최소한의 확인(내용 재단선의 물림)만 안내해 드리며 수정 및 편집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제공해주신 내용에 대하여 일체 관여하지 않으므로 그로인한 색상(색이 맘에들지 않아요) 및 구도, 폰트의 위치 등에 대해서 상상디자인에서 재인쇄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작업의 취소

  작업의뢰 후 취소하실 경우 현재까지의 진행단계 까지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최종교정 후 인쇄가 진행[인쇄 필름출력 및 판 짜여짐]시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별색[PANTONE]의 사용

  별색, 팬턴컬러사용시 인쇄물은 검정으로 인쇄됩니다.

  파일접수[인쇄만 진행] 및 로고, 내용 등 일러스트파일은 반드시 CMYK색상으로 작업해주셔야 합니다.

  별색, 팬턴컬러 사용으로 인한 인쇄사고는 당사[상상디자인]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후가공

  후가공[오시, 접지, 타공, 미싱, 코팅, 문어발, 도무송, 형압, 엠보, 박 등)은 제작일이 다소 더 소요됩니다.

  정확한 날짜는 정해진건 없으니 급하신 작업물은 여유있게 주문하시어 이용하시는데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진행상황[생산중 기계결함 등]에 따라 납기예정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및 지연

  특별한 가공 없는 인쇄물의 80%이상[합판전단, 명함, 스티커 등]은 시안 최종 컨펌 후 1~3일 내로 출고됩니다.

  생산중 기계결함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부득이한 변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를 두고 주문해 주십시오.

  택배 및 퀵 배송시 배송업체의 분실로인한 지연[파손]은 해당 운송업체의 약관에 따름니다.

  예정일에 발송은 됬으나 택배사의 배송 지연, 오배송등은 당사[상상디자인]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오배송의경우 재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모든 인쇄물의 배송료는 기본 착불이며, 택배사 영업일 기준 1~3일(평균1.2일) 소요됩니다. 사전에 선불[배송료 선납]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수량의 부족

  모든 품목[홈페이지 내 주문가능한 모든인쇄물]은 제작 공정상 3~5%의 로스율이 발생됩니다.

  로스의 발생이유는 [예: 전단 A4 1연 분량의 종이로 인쇄전 테스트로 인한 인쇄 파지발생] 예와 같이 발생합니다.

  정매수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독판인쇄 진행을 권장합니다.

  불량으로 인한 재작업

  당사의 과실[색번짐, 재단 오차범위(1~3mm)외 등]로 인한 재작업의 진행은 출고된 제품이 모두 반품처리 된 후 진행됩니다.

  재작업의 경우 기존데이터의 내용수정 및 변경이 불가능 하며, 처음 진행한 데이터로 동일하게 진행하여 보내드립니다.

    - 재작업의 여건상 기존 작업물의 수거완료 후 진행되는 점 양해 바라오며, 수거 확인됨과 동시에 신속하게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최초 인쇄와 두번째 인쇄의 색상차이

  같은 데이터로 두번, 세번, 그 이상 인쇄를 하더라도 인쇄물의 색상 및 컬러는 일정하지 않습니다.

  같은 데이터라도 매번 색감은 다를 수 있으며 흐리게, 혹은 진하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색상을 원하신다면 독판인쇄[단독인쇄]를 권장해 드리며 원하시는 색상값과, 샘플을 제시해 주시면 최대한 맞춰드리겠습니다.

 

  작업 주의사항 및 작업규약 대로 접수되지 않은경우 사고처리 되지 않는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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